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폰4(iPhone) 32G Black 구입 개봉기.
    지름신강림 2010. 9. 11. 09:55
    드디어..
    아이폰4를 수령했습니다..^-^

    뭐 이래저래 잡설이 끊이지 않던... 단말기라 더 기대가..ㅎㅎ
   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. 아이폰 3Gs와는 비교도 안되는 성능으로 왔네요..

    이하는 아이폰4 개봉샷 입니다.
    팩키지 디자인이나 내용물은 3Gs와 별반 다를게 없네요...^^;

    요금제 : i-Vaule (이 요금제 부터 3G 데이터 무제한 이라고 합니다.)
    가입시 트래픽 제한에 대해 물어봤으나 아직 정확한 제한에 대한 정책은 안세워져 있다고 하네요..
    쇼폰케어 : 고급형(6개월 무료제공)
    AIP4-32

    단말기를 수령하기전에 매장에서 기다리는동안 시연제품을 만져보게 해줬는데..
    그 시연용 단말기로 사진을 찍었을때 파라멍자국이 화면 가운데 나타나는데
    제가 수령한 단말은 정상적이네요..
    뽑기는 잘된것 같아요..^-^ (크게 신경도 안쓰지만요..ㅋ)









    기본필름을 아직 안떼어 내서 좀 지저분하게 보이네요..ㅋ









    ㅎㄷㄷ한 액정입니다..;;
    AMOLED는 저리가라 인듯...












    아이폰4는 아이폰3Gs보다 해상도 및 액정이 달라져
    좀더 크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줍니다.

    제가 확인한 몇 가지 중에서 구글맵 어플 구동시 동일 지역을 나타내는 화면일지더라도
    아이폰4의 경우 더 큰 범위를 더 선명하게 보여주고있습니다.
    물론 기타 웹페이지라던지 사진의 경우에는 더욱더 큰 차이를 느낄 수 있구요.


    아래는 아이폰4 화면 캡쳐







    카메라 화면의 상단에 아이폰3Gs 때와는 다른 3개의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.
    1. 플래쉬 발광 유무를 체크할 수 있는 버튼
    2. HDR을 끄고 켤수 있는 버튼
    3. 전면 카메라 및 후면 카메라 스위칭 버튼

    아이폰4의 전면 카메라는 다른 일반 폰들의 화상통화와는 비교할 수 없는
   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    물론 기존의 피쳐폰 및 스마트폰들은 3G망을 사용하기에 데이터 사용률의 최소화를
    하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것 같지만.

    아이폰4의 FaceTime은 Wi-Fi망에서만 동작하므로
    데이터 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습니다.
    (물론 Wi-Fi에서만 된다는 단점도 있지만요..^^;;)


    안타깝게도 페이스타임을 써볼 사람이 없네요...ㄷ,.ㄷ..;;


    아래는 아이폰3Gs 캡쳐
    [ 앜 구려...ㅋㅋ;; ]





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