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꾸이맨 만들어 먹기.!
    지름신강림 2010. 9. 14. 23:03
    옥션에서 택배비 포함 11300원에 구입한 1Kg(80~100마리)
    튀김쥐포를 샀습니다.

    이 제품은 튀겨지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는데요..
    튀기지 않아서 더 신선해 보인다랄까...;;;

    여튼...싸게 많이 사는것을 목적으로 사봤습니다.


    포장은 비닐봉지에 최초 가공상태로 담겨있어서
    배송중에 내용물이 부숴질 염려가 없네요...
    일반 꾸이맨들은 배송중에 자주 부숴진다는...ㅠㅠ



    저는 절대로 튀기지 않고 그냥 드시는거에 반대합니다.
    (이가 좋은신 분들은 패스~)
    너무 질겨요..^^;; 일단 기름에 튀겨야 제맛...




    아래는 기름에 튀긴 후 사진입니다.
    화벨도 안맞고 이거원...난감하네요...막찍었더니...너무 성의없어 보이긴 하지만..;;
    처음 사진이 가장 원본에 가깝습니다..;;;





    싼 가격에 양도 많고....
    하지만..튀기지 않으면 하루종일 먹을만할 질김...ㄷㄷ;;;
    (튀기면 아주 바삭바삭 맛있어요~~)

    튀기는 방법은
    작은 냄비나 후라이팬에 쥐포가 다 담길정도 기름을 넣으신 후
    기름을 달궈주세요~
    그 후에 쥐포를 담궈주시면 맛있는 수제 꾸이맨 완성~~


    아래는 상품설명에 있던 이미지 입니다..;;


    오븐에 구우면 이렇게 된다는데.....
    다음에 한번 오븐에 구워봐야겠네요...ㅋㅋㅋ
    저렇게 이미지처럼은 안나오겠지만 과연~~~~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