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폰4 케이스 [ Breathe Case ] 개봉샷
    지름신강림 2010. 9. 16. 23:33


    아이폰4 케이스 Breathe Case 개봉기 입니다.

    엇그제 산 액정보호 필름이 앞장만 2장이었던 관계로 범퍼가 약간 위험해 보여.....ㄷㄷ;;
    사버린 케이스 입니다..ㅋㅋ

    아마존에서 나름 판매율이 높다고 해서 네이버 돌아다녀보고 구글링 해봤지만 국내에서는
    많이 안팔린것 같아요..^^;

    검색해보니 비슷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판매를 하더라구요...가격은 무려 9천원대...;;
    정품이 만2천원인걸 감안하면...이거뭐..;;; 정품사는게 더 이득..
    왜냐하면...전면 액정보호필름이 들어있기때문이죠~~ ( 이로써 전면 필름만 3개째..ㄷㄷ;;)

    이만 각설하고 사진으로 보시죠~~~



    저 흰색 포장지는 elago에서 만든 포장지인것 같아요~~




    이런식으로 포장지 뒷면은 elago 글씨가 프린팅 되어있네요...








    정품과 비품의 가장큰 차이점...
    저 은색 딱지..ㅋ...
    BREATHE 정품이라고 표시가..ㅎㅎ..







    전면 액정 보호필름도 들어있네요~~




    이건 액정을 닦을 수 있는 융 이겠쥬~~?ㅎㅎ



    자~~ B급 범퍼는 이제 장농속으로 ㅂㅂ~~



    저렇게 그냥 쉽게 끼우면 바로 장착 완료~~~




    케이스 재질의 느낌은 부드러우면서 쉽게 손에서 빠지지 않는듯한 재질로
    손에 감기는 느낌이 꽤 괜찮습니다.

    범퍼보단 약간 안정감은 떨어지지만 역시 뽀대가 더 중요한 
    아이폰에는 흰색 케이스가 더 이쁜거 같아요~

    혹시 이 제품을 사시는 분들에게는 사셔도 후회는 하지 않을거라는거 ^-^
Designed by Tistory.